<CGV 극장가 소식> 팀버튼의 <프랑켄위니> 4DX 개봉外

2012-10-10 14:29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팀 버튼 감독의 흑백 3D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프랑켄위니>가 CGV 오감체험 특별관 4DX에서 11일부터 상영된다.

<프랑켄위니> 4DX는 천재 과학소년 ‘빅터’와 무덤에서 부활한 강아지 ‘스파키’의 오싹 뭉클한 모험을 그린 작품. 특히 ‘빅터’가 과학시간에 전기로 죽은 개구리를 자극해 움직이는 실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백만 볼트의 전기 충격으로 ‘스파키’를 되살려 내는 장면에서 느낄 수 있는 번개, 진동 등 긴장감을 선사하는 다양한 모션과 환경 효과가 일품이다.


◆CGV홈페이지, <용의자X> <회사원> 영화 이벤트= <용의자X>는 19일 오후 7시 40분 CGV영등포에서 상영하는 회차를 예매한 고객 전원에게 포스터, 포스트잍, 원작소설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 <회사원>은 19일까지 예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모나미 오피스세트, 백팩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CGV여의도, <스미딕스 플레이그라운드> 오픈= 디아지오 코리아와 협업해, 깔끔한 청량감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매력적인 스타일리쉬한 맥주 ‘스미딕스’를 무료로 시음하면서 다양한 문화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 <스미딕스 플레이그라운드>를 27일까지 오픈한다.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화면을 캡쳐해 가져오면 입장 가능한 패스를 받을 수 있다. 단, 19세 이상만 참가 가능하며, 1인 시음 횟수는 제한된다. 운영시간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