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안나수이 모델로 발탁

2012-08-08 13:42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안나수이는 24일 카라 리더 박규리를 모델로 발탁, 가을 신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논현동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안나수이 가을 컬렉션을 모티브로 진행됐다. 41가지 색상의 아이섀도를 통해 안나수이만의 특별한 매력을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날 촬영에서 박규리는 미드나잇블루 컬러 아이라인과 아이섀도를 통해 서클랜즈를 착용한 듯 시원한 눈매를 표현했다. 박규리는 스윗 빈티지, 팝클래식, 페미닌섹시, 레트로 쿨 스타일, 락 스윗 스타일 등 각기 다른 6가지 스타일을 선보였다.

박규리는 이날 여러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안나수이만의 독특한 매력을 잘 표현했다고 현장 관계자들이 전했다. 또 박규리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테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강보영 안나수이 과장은 "안나수이의 이번 컬렉션의 콘셉트는 '자신이 좋아하는 3가지 아이 섀도우를 선택해 나만의 팔레트를 완성하는 것'이다"며 "카라 박규리는 아름답고 매력적이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지니고 있어 안나수이를 표현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모델이다"고 전햇다.

이어 "헤어, 메이크업, 포토그래퍼, 모델 등 네박자가 조화롭게 어울어져 정말 완벽한 화보를 만들어 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