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업계 최초 모바일 웹 오픈

2012-07-24 11:00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 LG하우시스(대표 한명호)가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트렌드, 제품 및 매장정보 등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를 스마트기기에서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지인 모바일웹(m.z-in.com)’을 오픈했다.

‘지인 모바일웹’은 제품 소개와 이벤트 위주로 구성된 기존의 사이트와 달리,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거실, 아이방 등 실내 공간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디자인을 추천해주며 지인 브랜드 전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탑재된 GPS 기술을 기반으로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LG하우시스 인테리어 매장을 안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테리어매장을 찾는데 불편함을 느꼈던 고객들이 보다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의를 도모했다.

LG하우시스는 ‘지인 모바일웹’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7일까지 모바일 웹사이트 내에 퀴즈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LG하우시스는 자사의 국내외 홈페이지를 리뉴얼하며 온라인 접근성을 높이는 한편, 전시형 창호매장 ‘지인 윈도우 플러스’ 등 인테리어자재 유통망을 확장하는 데 힘써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접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