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트랙리스트 공개, 국내 최고 아티스트부터 퀸시 존스까지 ‘탄성 연발’

2012-05-07 17:21
울랄라세션 트랙리스트 공개, 국내 최고 아티스트부터 퀸시 존스까지 ‘탄성 연발’

▲ [사진=사진=CJ E&M]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3’ 출신 울랄라세션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7일 공개된 울랄라세션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1에는 ‘Urbanic’ ‘울랄라’ ‘아름다운 밤’ 등 3곡이며 Part2에는 ‘다 쓰고 없다’ ‘DYNAMITE’ ‘WEDDING SINGER’ ‘난 행복해’ 등 4곡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가수 싸이, 언타이틀의 유건형, 듀스 출신 이현도, t윤미래, 김지수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이 가운데 싸이가 직접 참여한 댄스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은 유명한 80년대 영화 ‘FOOTLOOSE’에서 Kenny Loggins가 부른 곡을 활용해 싸이와 유건형이 새롭게 만들었다.

또 이현도는 ‘울랄라’ ‘DYNAMITE’ 두 곡에 참여했으며 ‘DYNAMITE’는 t윤미래가 직접 랩을 쓰고 피처링에 참여했다.

특히 Part2에 수록될 'Wedding Singer'는 울랄라세션이 평소 좋아하는 아티스트 퀸시 존스의 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결혼을 앞둔 멤버 김명훈의 스토리를 담아 멤버들에게 더욱 특별히 생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미니 앨범 타이틀곡 ‘다 쓰고 없다’는 ‘슈퍼스타K3’에서 울랄라세션이 불러 화제가 된 ‘서쪽 하늘’의 작곡가 윤명선과 또 다른 히트 작곡가 이규현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다.

한편 울랄라세션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1은 오는 10일에 Part2는 17일에 음원으로 출시되며 음반은 17일에 출시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