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L&C, 명동 프리스비에 일일 '카페 웰스' 오픈

2012-05-02 16:06
프리스비 방문 고객에게 '웰스 시리즈 1'으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제공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교원L&C는 '웰스 시리즈 1(모델명 KW-P05W1)'의 프리스비 입점을 기념해 일일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카페 웰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웰스 시리즈 1(모델명 KW-P05W1)는 국내 최초 정수기·전기포트·아이폰 충전 기능을 갖춘 신개념 정수기다.

명동 프리스비 매장에서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스비 매장 내 '카페 웰스'를 열어 웰스 시리즈 1의 커피포트 기능을 활용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커피를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교원L&C는 프리스비 입점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6월 3일까지 전국 프리스비 매장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스비에서 판매하는 제품 구매 후 행사장에 비치된 경품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웰스 시리즈 1·닥터 드레 이어폰·브루노말리 아이폰 가죽 케이스·헬로 키티 아이폰 케이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6월 8일 프리스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에 선보인 웰스 시리즈 1은 공간 활용도와 실용성, 고객의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으로 정수기 상단에 아이폰 충전 단자를 설치, 별도의 충전기 없이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제품 우측에는 스테인레스 재질의 무선 전기 포트 방식을 탑재했다. 온수 탱크 없이 필요할 시에만 뜨거운 물을 사용할 수 있어, 온수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대기 전력 소모를 줄일 수 있다.

교원L&C 마케팅팀 박천길 팀장은 "웰스 시리즈 1과 같이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제품에 반영한 특별한 아이디어 제품들을 계속해서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단순한 생활 가전이 아닌 고객들의 삶을 업그레이드 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업계를 리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