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잡, CJ·롯데 등 ‘대기업 면접 완벽대비반’ 개강
2012-04-20 06:54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해커스잡(www.HackersJOB.com)이 2012년 상반기 대기업 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대기업 면접 완벽대비반’ 강의를 오는 28일과 30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개강한다.
대기업 면접 완벽대비반 강의는 주중반과 주말반 두 차례 걸쳐 진행된다. 주말반 강의는 오는 28일(토)과 29일(일) 오전 10시에, 주중반 강의는 오는 30일부터 내달 2일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시작된다.
이번 강의에서는 최근 대기업 면접 트렌드와 유형을 분석하고, 맞춤 면접 공략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대기업 면접에서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는 역량면접 및 인성면접, PT토론, 그룹토론면접의 공략법 등을 상세히 다루고 실제 면접 연습까지 실시한다.
강의 교재는 자체제작 교재로 무상 제공하고 수강료는 2012년 상반기에 진행된 해커스잡 인적성, 면접취업특강의 조기마감기념으로 12만9000원에서 9만9000원으로 대폭 할인했다.
또 대기업 면접 완벽대비반 수강자 전원에게 해커스 챔프스터디(www.ChampStudy.com)의 자기소개서/면접 대비강의 50% 할인수강권과 주요 대기업 면접족보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최근 대기업들의 면접비중이 높아지는 추세이고, 면접유형도 다양해지고 있어 취업준비생들은 보다 체계적인 방법으로 취업준비를 해야 한다”며 “이번 해커스잡의 ‘대기업 면접 완벽대비반’ 강의를 통해 기업의 면접유형에 따른 공략법을 익혀 자신 있게 실전면접에 임하여 원하는 기업에 성공적으로 취업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