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퍼펙트 피처', 국내 최초로 투수 포지션 최고의 선수를 가린다
2012-04-09 10:22
'게토레이 퍼펙트 피처', 국내 최초로 투수 포지션 최고의 선수를 가린다
▲류현진 [사진 = 한화 이글스 제공] |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스포츠음료 '게토레이'가 2012년 프로야구 정규시즌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투수를 가리는 '게토레이 퍼펙트 피처'로 야구팬을 찾아간다.
㈜한국펩시콜라는 "㈜MBC스포츠와 함께 국내 최초로 투수 포지션을 전문화해 최고의 투수를 선정하는 '게토레이 퍼펙트 피처'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게토레이 퍼펙트 피처'는 무실점, 무피안타, 무사사구 등 한 이닝을 퍼펙트로 마무리한 투수를 우선적으로 선별한다. 마무리투수, 중간계투, 선발투수를 게토레이 서브 브랜드인 블루볼트, 레몬, 레드버스트 제품에 매칭해 가장 많은 '퍼펙트이닝'을 성공한 투수를 선정해 포지션 별로 월간 시상을 진행한다.
또한 ㈜MBC스포츠는 국내 프로야구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생중계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토레이 퍼펙트퀴즈'는 중계 도중 3회와 6회에 자막 스크롤로 퀴즈가 공지되고 9회에 정답이 공개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 게토레이 관계자는 "'세계 1위 스포츠 음료'인 게토레이가 2012 프로야구 시즌 동안 진행되는 '게토레이 퍼펙트 피처'와 '게토레이 퍼펙트 퀴즈 이벤트' 등의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국내 야구 팬들에게 야구 경기 이외의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스포츠팬들과 더 폭넓게 호흡하고 교감하는 것은 물론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게토레이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 게토레이 퍼펙트 피처 공식 사이트 메인화면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