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아차 K9, 드라마 '패션왕' 이제훈車 데뷔

2012-03-28 17:09
극중 유아인ㆍ이제훈 차로 등장

기아차 K9, 드라마 패션왕 이제훈車 데뷔
지난 27일 패션왕 4회에서 데뷔한 기아차 K9 모습. 내달 출시 예정이다. (사진= 회사 제공)
기아차 K9, 드라마 패션왕 이제훈車 데뷔
지난 27일 패션왕 4회에서 데뷔한 기아차 K9 모습. 내달 출시 예정이다. (사진= 회사 제공)
(아주경제 김형욱 기자) 올 한해 가장 관심을 모으고 있는 신모델 기아차 K9이 출시에 앞서 드라마 ‘패션왕’을 통해 데뷔했다.

기아차는 지난 27일 SBS 월화미니시리즈 ‘패션왕’ 4회분부터 자사 신차인 K9을 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아차 대형 세단 오피러스의 후속 모델인 K9은 올해 몇 안 되는 국산 신차인데다 출시에 앞서 고급 수입차급의 고급 편의사양을 탑재한다는 소식에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식 사진 및 일부 제원이 공개된 이달 들어서는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서도 상위권에 종종 오르고 있다.

K9이 데뷔하게 된 드라마 패션왕은 유아인, 신세경, 이제훈, 권유리 등 인기 배우가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다. K9은 극중 굴지의 패션기업 후계자 이제훈(극중 정재혁)의 차로 등장했다. 향후 유아인(극중 강영걸)의 차로도 등장할 예정이다.

회사는 앞선 2009년 드라마 ‘아이리스’를 통해 K7을 데뷔시킨 바 있다.

회사 측은 “드라마를 통해 신차를 미리 선보이는 건 이번이 두 번째”라며 “그만큼 K9에 대해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했다.

한편 회사는 K9과 함께 레이, 쏘울, K5, K7 주요 차종을 이 드라마에 협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