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고을 광주서 삼성지펠아삭 모델 이승기 팬사인회 개최
2012-01-25 10:03
삼성 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 오픈 기념…오는 26일 팬사인회 개최<br/>이승기 친필사인이 담긴 지펠 모델 10대 전시·판매 예정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지펠아삭 김치냉장고 모델 이승기와 함께 ‘빛고을 김치맛이 제일 맛있다!’ 라는 주제로 광주광역시 북구 두암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삼성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은 1·2층 약 300평 규모의 초대형매장으로 삼성전자서비스(3층)가 동반입점해 고객편의를 제공하는 광주지역 최대규모 삼성전자 전문매장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행사로 김치 맛의 고장인 빛고을 광주에서 삼성 디지털프라자 동광주점의 오픈에 맞춰 기획됐다.
행사 당일 방문한 고객들은 이승기가 현장에서 친필사인한 10대한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를 직원 안내를 통해 행사매장에서 구입가능하다.또 김치냉장고 구입고객 50명(선착순)·방문고객 50명(추첨)에게는 이승기의 사인 CD가 증정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광주지역 삼성 지펠아삭 고객들에게 이승기의 새해 인사 및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새로 오픈한 동광주점 매장(삼성전자서비스 입점)에서 이번 팬사인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펠아삭과 이승기를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