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로' 이시영 무보정 직찍 '여신포스' 작렬
2012-01-16 08:19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건강미녀 배우 이시영의 무보정 직찍 사진이 화제다.
최근 네이버와 다음 등 주요 포털 사이트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이시영 무보정 직찍’, ‘이시영 무보정 여신포스 작렬’ 등 관련 검색어와 사진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군살 한 점 없는 타이트한 미니드레스 차림, 심플한 느낌의 하이힐 그리고 한 손으로 머리를 넘기며 아래를 보고 있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복싱 등 꾸준한 운동으로 단련된 이시영의 탄탄하고 군살없는 몸매가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문가들은 한결같이 “프로정신이 강한 이시영 씨의 완벽한 자기관리 결과” 라고 말한다.
포즈클리닉 황세일 원장은 ‘이시영 씨의 무보정 직찍 사진은 다수의 팬들에게 군살 없는 몸매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깨닫게 했다“ 며, ”이시영 씨의 몸매는 항상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기 위한 자기관리 차원으로 봐야 할 것이다. 대중들이 열광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이시영 씨의 인기 열풍 후 식이요법, 운동, 지방흡입 등 관련 방법에 대한 내용들이 인기를 끌면서 얼마나 이시영 씨가 대중들에게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지 알 수 있다.“ 고 설명했다.
한편, 이시영은 KBS 2TV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에서 극 중 유도선수 출신 경호원 유은재 역을 맡아 보시시한 이미지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