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Lovey Dovey' 1위 차지… 대세 입증

2012-01-10 09:44
티아라 'Lovey Dovey' 1위 차지… 대세 입증

소리바다 티아라 Lovey Dovey (사진:소리바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임진년 첫 주 1위는 티아라가 차지했다.
 
소리바다는 티아라의 '러비 더비(Lovey Dovey)'가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 곡은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강한 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의 팝댄스곡이다. 이 곡을 비롯해 여성 듀오 다비치와의 듀엣곡 '우리 사랑했잖아'가 2위, '크라이 크라이(Cry Cry)'가 10위에 올랐다.
이어 현아&현승 '트러블 메이커(Trouble Maker)'는 3위로 하락했으며 리쌍의 '광대(With BMK)'는 1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6집 'DIGILOG 2/2' 타이틀 곡 '거기서거기(Without You)'가 7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또한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 그룹 '에이트'의 이현은 '너니까'는 8위, 엠블랙의 '낙서'가 9위를 차지했다.
 
박재범의 '별'은 15계단 상승한 12위에 오르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 곡은 R&B 세레나데로서 연예인이지만 오랫동안 변치 않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노래하고 있으며 실제로 세븐과 박한별의 이야기를 모델로 만들어졌다.
 
'나는 가수다' 가수 박완규가 부른 '고해(임재범)'이 14위에 안착했으며, 혼성그룹 레전드인 코요태의 '했던 말 또 하고'가 16위에 올랐다.

한편, '빌보드 싱글차트 최장기간 랭킹(76주)'라는 영예로운 기록을 가지고 있는 이 시대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Jason Mraz의 새 싱글 'I Won’t Give Up'이 18위로 진입했다. 
 
소리바다 관계자는 "지난주 1위를 차지한 '우리 사랑했잖아'에 이어 'Lovey Dovey'로 2주 연속 티아라가 정상을 차지한 가운데 '거기서거기(Without You)' '너니까' '낙서' '했던 말 또 하고' 등 신곡들이 대거 차트에 오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