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트 ‘킹덤’, 아마추어 포토 콘테스트 개최

2011-12-19 09:13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위스키 ‘킹덤’, 레이싱 모델과 사진으로 만난다'

하이트진로의 위스키 계열사 하이스코트는 ‘킹덤과 함께 하는 아마추어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포토 콘테스트는 ‘킹덤’이 올 한해 동안 국제위스키대회(ISC), 국제주류품평회(IWSC),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SWSC)에서 전 제품을 수상하는 등 세계 3대 주류품평회 그랜드슬램을 달성해 고객 감사 차원에서 열리게 됐다.

위스키 ‘킹덤’의 그랜드슬램 달성 의미는 남다르다. ‘킹덤’은 올해 세계 위스키 품평회중 최고로 인정받는 국제위스키대회에서 국내 제품으로는 유일하게 전 제품이 수상을 받았으며, 이와 동시에 국제주류품평회와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 등 세계 3대 주류 품평회도 모두 휩쓸어 세계 최고의 품질로 인정을 받았다.

오는 1월 5일부터 12일, 17일, 19일까지 총 4번에 걸쳐 서울 대치동과 홍대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김하율, 이채은, 최별이, 최은하 등 총 4명의 국내 유명 레이싱 모델이 ‘킹덤’ 모델로 나서게 된다.

‘위스키와 레이싱 모델과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사진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물론 사진 동호회 회원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9일까지 ‘킹덤’ 공식 홈페이지(www.kingdom.co.kr)를 통해 간단한 개인 정보와 사진을 함께 찍고 싶은 레이싱 모델 2명을 기입하면 추첨을 통해 총 5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자 발표는 오는 30일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무료다. 대회 참가자들은 1월 6일부터 2월 5일까지 자신이 찍은 9점 이상의 출품 사진을 홈페이지에 있는 ‘킹덤’ 포토에 등록하면 된다.

대회 결과는 내부심사와 인터넷 유저들의 합동 심사를 거쳐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1명에게는 소니 DSLR A77 카메라를 우수상 1명은 시그마렌즈,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킹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스코트의 장병선 상무는 “새해를 시작하면서 위스키 ‘킹덤’과 소비자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스킨쉽 마케팅 강화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2012년에는 일반인들과 ‘킹덤’이 더욱 재미있고 펀(fun)하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위스키 문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