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귀 유치원 결혼하는 법 "믿음, 사랑, 결혼정보업체 가입 가능한 자금"
2011-10-25 10:47
사마귀 유치원 결혼하는 법 "믿음, 사랑, 결혼정보업체 가입 가능한 자금"
[사진 = KBS 2TV '개그콘서트 - 사마귀 유치원' 23일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KBS 2TV 예능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한 코너인 '사마귀 유치원'에서 결혼하는 법에 대해 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개그콘서트 - 사마귀 유치원'에서 진학상담교사로 등장하는 최효종은 '행복한 결혼을 하는 방법에 대해 "세가지만 갖추면 결혼을 할 수 있다"며 "믿음, 사랑,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할 수 있는 돈만 있으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최효종은 "만점도 어렵지 않다"며 4가지 방법을 제시했다. ▲아버지나 어머니가 공무원인데 장차관급 이상 ▲회사원인데 대기업 임원 이상 ▲은행에 근무한다면 제1금융권 지점장급 이상 ▲부모님 두 분 자산이 합산 20억원 이상 등이다.
이날 '사마귀 유치원'의 '결혼하는 법'을 접한 시청자들은 "돈만 있으면 결혼이라니.. 씁쓸하다", "사회에 잘못된 점을 콕 찝어줘서 너무 통쾌하다" ,"날카로운 풍자다!", "보면 볼 수록 느끼지만, 웃으면서도 정말 씁쓸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효종은 호텔에서 쉽게 결혼하는 방법도 설파했다. 친구 300명이 축의금 20만원씩만 내면 손익분기점을 넘길 수 있다는 것이다. 최효종은 "5만원 낸 친구는 식사를 제공하지 않고, 숨만 쉬다 가게하면 된다"는 말로 결혼세태를 다시 한 번 풍자하며 웃음폭탄을 투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