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배우 원빈 내세운 밥솥CF 오늘 첫 선

2011-10-04 11:10

▲ 쿠쿠홈시스는 배우 원빈이 출연하는 '쿠쿠 이중모션 패킹' TV CF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배우 원빈이 쿠쿠 광고를 통해 '로맨틱 요리남'으로 변신한다.

건강생활가전기업 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원빈의 자상하고 로맨틱한 모습이 담긴 신제품 '쿠쿠 이중모션 패킹' TV CF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 '스마트' 광고에서 까다롭게 물맛을 고르는 '까도남'으로 분했던 원빈은 이번 광고에서 '요리남'으로 변신, 애인에게 맛있는 밥을 해주는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인다.

이번 CF에서 원빈은 여자친구에게 밥을 해주려다 오래된 밥솥의 증기가 세는 것을 보고 당황하지만, 2중구조로 밀폐력이 강화된 쿠쿠의 신제품 '이중모션 패킹'을 통해 맛있는 밥맛을 되찾은 모습을 연기했다.

광고 촬영장에서 원빈을 지켜본 여성 촬영 관계자들은 "원빈이 직접 요리해주는 밥을 먹는다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번 신제품 '이중모션 패킹'은 밥솥의 패킹이 밀폐층과 지지층 등 2중 구조로 돼 있는 게 특징이다. 이는 시간이 경과하면서 조금씩 증기가 누설되는 기존 패킹의 한계를 개선한 것으로, 지지층이 밀폐층의 변형을 방지해 밀폐력을 향상시키는 쿠쿠만의 특허기술이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홈시스 전속모델인 원빈은 제품 매출은 물론 쿠쿠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로의 이미지 향상에도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며 "특히 이번 '이중모션 패킹' 광고는 원빈의 자상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잘 표현된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