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보너스 항공권 온라인 예약,발권 시작
2011-06-16 16:36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해 27개 항공사 8개 구간까지 예약 가능
(사진=자료사진) |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아시아나항공이 15일부터 세계 항공사 동맹체인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 온라인 예약 및 발권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 마일리지를 사용해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은 지금까지 직접 지점을 방문해야 했지만 온라인 예약 및 발권 서비스가 가능해지면서 고객들의 불편함이 크게 줄었다.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은 홈페이지(flyasianaclub.com)을 통해 스타얼라이언스 회원27개 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최대 8개 구간까지 예약 및 발권을 하고 보다 다양한 해외 여행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온라인 예약 및 발권 서비스를 기념해 한달 간 ‘무료 세계일주 항공권 행사’를 실시한다. 6월15일~7월15일까지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인터넷으로 구매해 이용하는 회원들을 추첨해 전세계 어디든지 무료로 여행할 수 있는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보너스 항공권(2명), 스타얼라이언스 항공기 모형(10명), 행사 기간중 스타얼라이언스 보너스 항공권을 구입한 회원들에게 스타얼라이언스 여행 파우치를 선물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9월22일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