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자신있게 당당하게 황정음처럼'...천의 얼굴, 베이글녀 인증 화보

2011-05-05 13:58
황정음 '자신있게 당당하게 황정음처럼'...천의 얼굴, 베이글녀 인증 화보

[▲황정음/사진=스타화보닷컴]
(아주경제 백수원 기자) 최근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발랄한 캔디녀의 면모로 사랑받고 있는 황정음이 ‘달콤하고 상큼한 걸프렌드(Girlfriend)’로 변신한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4월 초, 미국 LA 팜스프링스에서 촬영한 황정음의 스타화보 '마이 걸프렌드(Girlfriend)'는 솔직담백하고 내추럴한 황정음의 모습이 담겨있다. 

누구나 꿈꾸는 달콤한 걸프렌드의 모습을 다양하게 선보인 황정음은 때로는 애교 가득한 표정과 포즈로 사랑스럽게, 또 때로는 고혹적이고 감성적인 면모로 섹시하게 변신, 자신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렇게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황정음은 미니멀을 메인 콘셉으로 한 스포티룩, 리조트룩, 페미닌룩 등 총 50여벌의 의상을 소화했다. 

의상마다 시시각각 변하는 탁월한 표정연기를 발휘, 현장에서 ‘천의 얼굴’이라는 별명을 얻은 황정음은 시종일관 지치지 않는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스타화보닷컴 관계자는 “이미 대한민국 만인의 연인으로 등극한 황정음씨의 스타화보 '마이 걸프렌드'는 그녀의 매력이 응집된 결정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다양하면서도 특별한 황정음씨만의 매력을 한껏 담겨 있다”며 “또한, 황정음의 베이글녀 매력 또한 아낌없이 만나볼 수 있다. 탄력 넘치면서도 매끈한 라인의 바디라인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황정음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