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주부 모니터·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2010-11-30 16:43

한경희생활과학은 다음달 19일까지 주부 모니터 '스팀홀릭 7기'와 대학생 서포터즈 '한스 첼린저 2기'를 각각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팀홀릭 7기는 신제품 개발과 관련된 활동을 하게 될 마케팅 홀릭 6명, 제품 홍보를 전담하게 될 홍보 홀릭 4명 등 총 10명을 선발한다. 자녀가 있는 만 25~45세 주부라면 지원할 수 있으나, 마케팅 홀릭의 경우 서울 및 수도권 거주자에 한한다. 동종업계를 제외하고 타 회사 모니터활동을 겸하고 있어도 지원 가능하다.
 
모집 방법은 한경희 브랜드 카페(cafe.naver.com/haancafe.cafe)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monitor@ihaan.com)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다음달 23일 카페에 공지한다.
 
화장품 자회사인 ㈜에이치케어와 공동 운영하게 되는 한스 첼린저 2기의 경우 서울·경기 지역 대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ihaan.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기재한 뒤 이메일(arlee@ihaan.com)로 보내면 된다.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기업 및 제품 홍보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김명진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팀장은 "고객의 마음을 아는 주부와 톡톡 튀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본사에서 선보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새롭게 만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변해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