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 개최

2010-11-10 10:52

   
 

기아자동차는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과천 경마공원 내 승마훈련원에서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인 승마를 체험하고,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기아자동차가 K7 출시 1주년을 기념해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차는 10~19일 경기도 과천 경마공원 내 승마훈련원에서 K7 고객을 대상으로 한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회사 측은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인 승마를 체험케 함으로써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번 승마 아카데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기아차는 지난 10월 한 달간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K7 출고 고객 중 승마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발했다.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는 말의 습성 및 승마 시 주의 사항과 관련된 이론 교육을 비롯해 말 끌기, 승·하마, 평보, 승마 자세, 속보 등 실기 교육으로 구성된다.

특히 기아차는 이론 및 실기 교육을 수료한 고객들에게 승마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하는 한편, 고객들의 승마 장면을 촬영해 기념 사진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K7 고객으로서의 품격과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고객 마케팅 활동으로 고품격 레저스포츠인 승마를 선택했다"며 "앞으로 고객 만족도는 물론 기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고품격 고객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김병용 기자 ironman1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