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공공의 적 다이어트
2010-11-10 13:04
하지만 무리한 다이어트는 신체에 악영향을 줄 수 있으며. 실제로 가슴 라인이 달라진다거나, 피부에 탄력이 없어 보인다거나 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다.
특히 30대 후반 여성들의 경우 단기 집중다이어트는 기초체력이 약화돼 요요현상은 물론 피부노화와 변비, 빈혈 등 다양한 부작용으로부터 안전 할 수 없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스트레스 관리 능력이 가장 필요한데, 혼자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스트레스 관리 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져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한방다이어트(http://www.44slimline.com)에서는 맞춤다이어트를 통해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로 과체중 성인이나 운동시간이 부족한 성인들, 식사량 조절이 힘든 경우 이 곳을 찾고 있으며 체지방감량프로그램과 출산 후 해독감량 프로그램, 부분감량프로그램, 스피드감량프로그램 등으로 원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목표체중 달성 후에도 지속적인 상담과 사후관리를 통해 단순히 단기간에 무리한 다이어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요요 현상을 방지해 탄탄하고 안정된 바디라인를 가질 수 있다.
현재 경남다이어트는 상체비만 하체비만 산후비만 등 성인비만 여성들을 대상으로 '-25kg 체지방 감량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 이 글은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