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식] KLPGA, 자선기금 전달
2010-10-18 14:35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18일 오전 협회 사무국에서 하이트컵 챔피언십 참가선수들이 모은 성금 3천만원을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사장 황우진)에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참가 선수들을 대표해 서희경(24.하이트)과 우승자 장수화(21.토마토저축은행), KLPGA 한명현 수석부회장, 하이트맥주 신은주 상무, 메이크어위시재단 유명열 부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스크린골프 세븐버디, 부천점 개장=
0...스크린골프업체 세븐버디가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현대골프연습장 3층에 9호점인 부천 현대점(☎032-682-1311)을 개장했다.
스크린골프 시스템 9대가 설치됐으며 고품격 인테리어 등 쾌적한 실내환경을 갖췄다.
초고속 카메라로 골프볼의 탄도와 구질을 분석해 내는 세븐버디는 최근 컬러마케팅 유행에 따라 컬러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시켰다.
0...충남 연기군의 에머슨 내셔널 골프장은 30일 오후 5시30분 지역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음악회는 다양한 국적으로 구성된 가수 5명이 공연을 펼치며 모금된 성금 전액은 인근 지적 장애인 복지시설인 `해뜨는 집'에 전달된다. ☎043-533-6666
=골프존, 준비운동 프로그램 캠페인=
0...스크린골프업체 골프존은 대한골프협회와 함께 골프 준비운동 프로그램 `골프레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골프레칭은 골프 라운드 전 준비운동의 중요성을 알리고 표준안을 보급하기 위해 체육과학연구원의 김광준, 송홍선 박사의 공동연구로 개발된 프로그램으로 총 12가지 동작을 통해 골프에 사용되는 근육을 이완시켜 부상예방과 실력향상에 도움을 주도록 만들어졌다.
골프레칭 영상은 골프존닷컴(www.golfzon.com)과 대한골프협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