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 서약 운동 진행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샘표의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은 지난 27일 강동성심병원과 함께 '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 서약 운동'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강동성심병원 임직원과 외래 진료 환자 약 30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웰에이징 프로젝트를 통해 병원 환자들에게 건강한 생활습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웰에이징 프로젝트는 생활 속 작은 건강 습관들을 실천해 신체나이 10살 빼기에 도전하는 운동이다.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를 서약한 환자들은 흑초 꾸준히 마시기, 건강검진 받기 등 각자 지키고 싶은 건강습관을 선택해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 서약서를 작성했다. 작성자 전원에게는 백년동안 건강발효흑초를 증정했다.
샘표식품 홍보팀 양하림 과장은 "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는 젊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백년동안의 제품 컨셉이 녹아 든 활동"이라며 "건강에 관심에 많은 병원 외래 환자 및 임직원들에게 건강습관 실천을 권유하는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신체나이 10살 빼기를 돕고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백년동안 웰에이징 프로젝트 참가 서약 운동'은 강동성심병원을 시작으로 전국 종합병원과 연계해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샘표식품의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은 기존의 주정식초음료들과 달리 100% 통알곡 생현미를 3단계 자연 발효해 만든 흑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농림수산성의 흑초 규격에 부합한 흑초 원액만을 사용해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유기산 등 풍부한 건강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산머루·복분자, 푸룬, 산수유·석류, 벌꿀, 모과·유자, 홍삼 여섯가지 다양한 맛이 판매되고 있다.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