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인재 채용은 편안하게~"...하반기 대졸신입 300명 채용

2010-09-01 14:35

(아주경제 김지성 기자) LG이노텍이  9월 3일까지 전국 주요 대학을 순회하며 ‘커피하우스 채용설명회’를 갖는다.

   
 
LG이노텍이 연세대공학관내에 즉석 커피하우스를 만들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회사소개와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커피하우스 채용설명회’는 다소 무겁고 딱딱한 강의장 대신 캠퍼스에 즉석 커피하우스를 만들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회사소개와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다.

이 곳을 방문한 학생들은 커피를 마시며 인사담당자에게 회사와 조직문화 및 지원분야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궁금한 점은 즉석에서 질문을 하는 등 맞춤형 취업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동문 선배사원과의 만남으로 자연스럽게 전공에 맞는 취업전략과 면접요령, 회사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LG이노텍 채용담당자는 “무미건조한 설명회가 아닌 편안한 커피하우스 공간을 통해 취업 스트레스를 받는 학생들에게 여유를 갖게 하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말했다.

한편 올 해 하반기에 LG이노텍은 대졸신입사원 300명을 채용한다. LG이노텍은 LED 등 주력사업에서의 경쟁력 확보와 미래 성장동력발굴 가속화를 위해 LED와 솔라셀 등의 첨단 부품·소재분야의 R&D와 생산, 마케팅 부문 인재를 모집한다.

접수기간은 9월 6일까지며 LG이노텍 웹사이트(www.lginnotek.co.kr)를 통해 입사원서를 받는다.

lazyhan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