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 ‘Free Smart 이벤트’ 실시

2010-08-24 09:33

   
 
 
(아주경제 정해림 기자) 동부증권은 스마트폰 주식매매 서비스 ‘happy+M’ 오픈 기념으로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등을 무료 지급하는 ‘Free Smart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식거래 실적에 따라 스마트폰을 무료로 지급, 거래조건에 따라 고객에게 아이패드와 3DTV도 추가로 지급한다.

월 1000만 원 이상 스마트폰 거래고객이거나 월 2000만 원 이상 주식위탁자산보유 고객이면 스마트폰을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월 1회 이상 스마트폰 거래고객이면서 월 1억 이상 6개월 연속 거래고객에게는 아이패드를, 월5억 이상 6개월 연속 거래고객에게 3DTV를 추가로 지급한다.

스마트폰을 이미 보유한 고객도 스마트폰 무료지급 조건 달성 시 기종과 통신사에 상관없이 할부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동부증권 스마트폰 거래서비스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이용 가능하고, 모바일 웹 서비스(www.dongbuhappy.com/m)에서도 투자정보와 추천 상품정보, 커뮤니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는 가까운 은행 및 동부증권 지점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문의는 동부증권 홈페이지(www.dongbuhappy.com) 또는 happy+센터(1588-4200)로 하면 된다.

12xworld@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