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가정의 달 기념 새 광고 선봬

2010-05-16 14:55

   
 
 
(아주경제 이미경 기자) SK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남편과 아내를 소재로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새 광고를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남편의 무심한 듯 깊은 애정을 되짚어보게 하는 '남편 편', 연약한 여자지만 한편으론 천하장사 엄마로서의 '아내 편'이 소비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남편 편'과 '아내 편'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가족을 시리즈로 내세운 '아버지 편', '어머니 편', '자녀 편'에 이은 가정물의 완결 편이다. SK 기업문화의 핵심 가치인 '행복'을 단란한 가정의 모습에 담았다.

현재 시리즈로 제작되고 있는 '당신이 행복입니다 OK! SK' 캠페인은 지난 4월 '아버지 편' 과 '어머니 편'이 한국광고주협회(Korea Advertisers Association)가 주관하는 제 18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SK주식회사는 광고 캠페인과 동시에 SK그룹 홈페이지(http://www.sk.co.kr)를 통해 '5월의 러브레터 페스티벌'도 진행하고 있다.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아내에게, 남편에게 평소에 전하지 못한 고마움, 미안함, 사랑을 담아 skwebmaster@sk.com 으로 사연을 보내면 총 100명을 선정해 응모한 편지와 함께 꽃다발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K는 앞으로 '당신이 행복입니다 OK! SK' 캠페인 소재를 '가족'에서 '주변 지인', '사회적 인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esit91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