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아침 해장에 좋은 죽 2종 출시

2010-03-25 10:12


   
   양반 황태콩나물죽
 
동원F&B가 아침 해장용으로 먹기 좋은 '양반 굴미역죽', '양반 황태콩나물죽'을 출시했다.

양반 굴미역죽은 남해산 굴 엑기스와 완도산 미역으로 만들어져 개운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굴에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며 미역에는 각종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 있다.

또 양반 황태콩나물죽은 구수한 사골육수와 쫄깃한 황태, 친환경 인증국산 콩나물이 어우러져 담백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고단백 식품인 황태와 비타민,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한 콩나물이 들어 있어 음주 후 속 풀이에 도움을 준다. 소비자가격은 둘 다 2000원이다.

브랜드팀 김성용 팀장은 "즉석죽의 편의성에 아침식사로 해장까지 할 수 있는 장점이 더해진 제품"이라며 "해장용 외에도 이유식, 수험생 간식으로도 좋은 영양식"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직장인 아침먹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반죽 출근길 습격 사건'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출근길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들의 빈 속을 지킨다'는 내용으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아침식사용으로 양반죽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2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8~9시에 시청역, 강남역, 여의도역, 삼성역 등 주요 오피스 지역을 순회하며 진행된다.

아주경제 최용선 기자 cys4677@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