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 '하늘을 품다') 하늘·바다를 동시에 '동보 노빌리티'

2009-10-08 18:27
대부분의 세대에서 서해바다 조망 가능 각동 중간층 하늘정원, 최상층 커뮤니티 펜트하우스·테라스하우스 등 다양한 평면

   
 
영종하늘도시에서 바다와 가장 가까운 '동보 노빌리티' 조감도.

동보주택건설은 영종하늘도시 A34블록에 전용면적 84㎡(단일평형 10개 타입) 585가구 '동보 노빌리티'를 공급한다.
 
동보 노빌리티는 영종하늘도시에서 서해바다와 가장 가까운 위치로 대부분의 가구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또 단지 바로 앞으로 영종 브로드웨이 문화단지, 송산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단지 바로 옆에 중심상업지구와 제2공항철도역(예정)이 위치해 생활의 편리성이 뛰어나다.

1코어 3가구의 탑상형 8개동으로 구성된 동보 노빌리티는 3면 개방설계와 4.5베이(Bay) 설계를 동시에 갖춘 쾌적성과 전망감이 극대화된 아파트로 기존 중형 아파트의 설계를 뛰어넘은 혁신적인 아파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조적으로는 가변형 벽체 설계로 가족수와 취향에 따라 공간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맞춤식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대형 거실을 만들어 주는 거실 확장형, 큰 침실을 원할 경우 침실 확장형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기존 비슷한 크기의 다른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립된 서재 공간도 마련된다.

각 동 중간층과 최상층에는 공중정원 및 커뮤니티시설이 설치돼 주민편의를 극대화한다. 특히 중간층 하늘 정원에 설치되는 체력단련장은 탁 트인 전망을 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최상층과 차상 층에는 펜트하우스, 일부 동 1,2층에는 테라스하우스가 설치돼 단지의 품격을 한층 높여주게 된다.

지상은 전체가 차 없는 공원아파트로 만들어진다. 단지 전체는 5개의 테마가 있는 조경으로 꾸며지며 단지를 순환하는 산책로는 해당화 길로 조성된다. 
 

동보 노빌리티는 첨단 시스템과 서비스에도 앞서간다. 주택성능등급 아파트, 정보통신 특등급 예비인증, 최첨단 유비쿼터스 AA등급 예비인증 아파트로 초고속인터넷 환경과 최첨단 생활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한다.

무인 택배시스템을 도입해 집에 사람이 없어도 택배를 받을 수 있는 '택배보관 시스템'을 제공하며 세대 월패스와 핸드폰 문자메세지로 택배도착을 알려준다. 

또한 안전을 위한 주차관제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이 구축되며 특히 각 세대 현관에 설치되는 지문인식형 디지털 도어록은 안전성과 편리성이 뛰어나다. 

분양은 10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인천시청 인근에 있다. 032) 431-1866.

아주경제= 유희석 기자 xixilife@ajnews.co.kr
(아주경제=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