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싱그러운 봄향기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 개장
2009-03-29 13:35
‘테라스의 야외 테라스’는 아름다운 한강의 전망과 함께 화려한 꽃과 녹음으로 단장된 분위기에서 커피, 주스, 와인 등의 드링크 메뉴뿐만 아니라 일품 요리, 뷔페 등의 다양한 메뉴를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즐길 수 있다. 식사를 위한 모임뿐만 아니라 간단한 스낵이나 드링크 메뉴를 즐기며 담소를 나누는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문의 : 799-8166)
‘로비 라운지의 아늑한 파티오’는 고풍스러운 연못과 분수의 물소리를 들으며 신선한 과일 주스, 건강 한방차, 다양한 커피와 함께 봄의 아름다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다. 또한 밤에는 필리핀 밴드의 라이브 음악과 함께 계절 칵테일 등을 즐기며 낭만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문의 : 799-8165)
유럽의 노천카페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 한 ‘파리스 바의 야외 테라스’는 아기자기한 정원에서의 느긋한 식사를 또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위스키와 와인 등을 즐기며 하루의 피곤함을 바람에 날려 버릴 수 있는 최적의 휴식 장소이다. (문의 : 799-8361)
시원한 야외 수영장과 호텔 정원의 푸른 봄기운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제이제이 가든’에서는 제이제이 델리와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제공되는 생맥주는 물론 다양한 음료, 주류를 포함하여 피자, 샌드위치, 샐러드 등의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문 의 : 799-8601)
최민지 기자 choimj@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