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팩, 2009 캠페인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

2009-03-10 10:14

 
   
Thank You, Green! 홈페이지
 

 무균 포장팩 기술업체인 테트라팩 코리아(대표 존 스트롬블라드)는 친환경 실천을 위한 그린 캠페인 ‘Thank You, Green! 소중한 것을 지킵니다’를 론칭, 온라인상에서 나무심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월부터 오는 12월까지 ‘Thank You, Green!’ 홈페이지(http://green.tetrapak.co.kr)에 접속해 온라인 나무를 심으면 테트라팩이 100번 단위 방문자의 이름으로 환경단체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나무를 심을 때마다 즉석당첨을 통해 테트라팩에 담긴 건강한 음료, 테트라팩 기념품, 영화 예매권 등이 제공되고, 특히 온라인상에 3000그루의 나무가 생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공기 청정기를 나눠준다.

 이번 ‘Thank You, Green!’ 캠페인은 ‘재생가능한 자원 활용(Renew)’ ‘이산화탄소 배출 절감(Reduce)’ ‘종이팩 재활용 활성화(Recycle)’ ‘사회적 책임(Responsible)’ 등 테트라팩이 추구하는 4R 정책이 중심이다.

 이소영 테트라팩 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건강에 좋은 식음료를 신선하고 안전하게 전달하게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서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서가는 환경친화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트라팩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명동, 광화문, 강남, 여의도, 종로 등 서울 시내 주요지역에서 공기정화식물이 담긴 미니화분을 증정하는 이색 게릴라 이벤트 등 풍성하고 유익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Thank You, Green!’ 홈페이지(http://green.tetrapa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권 기자 kwon@ajnews.co.kr
<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