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See The Unseen 페스티벌' 전개
‘See The Unseen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는 브로드앤 신규 가입고객 |
최근 사명을 변경한 SK브로드밴드(사장 조 신)가 새로운 탄생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See The Unseen(누구도 못보던 세상) 페스티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See The Unseen 페스티벌’은 이벤트 기간 동안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브로드앤(broad&)'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포함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에서 서비스 가입 여부에 관계없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새로운 이름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현대 제네시스 자동차(1명), SK상품권 100만원(106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 초고속인터넷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중 총 1060명을 추첨해 ▲뉴욕왕복항공권 2매(10명) ▲미니노트북(10명) ▲W호텔숙박권(10명) ▲몽블랑펜(10명) ▲애플아이팟터치(10명) ▲헤어상품권 20만원(10명) ▲스타벅스커피상품권 2만원(1,000명)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의 탄생을 기념, 고객센터(국번없이 106)을 통해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만600명에게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 2만원을 제공하며 10월에 생일을 맞은 신규 고객 모두에게 CJ외식상품권 10만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아도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모든 초고속인터넷 신규 고객에게는 총 50종의 다양한 선물 중 희망하는 선물 1종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국번없이 106)에 문의하면 된다.
박만식 SK브로드밴드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사명을 바꾸고 1등 컨버전스 기업을 향해 새롭게 출발하는 SK브로드밴드의 탄생을 기념해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자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행사명이 의미하는 것처럼 SK브로드밴드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통신세상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박용준 기자 sasori@ajnews.co.kr< '아주경제' (ajnews.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