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데어(ODEA)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은 26일까지 뷰티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뷰티컬리 입점 기간 기획전 상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40% 할인을 비롯해 5만 원 이상 구매 시 ‘엔더믹 크림 5ml’,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화이트 파우치 1개’를 각각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증정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데어 관계자는 “마켓컬리의 뷰티 섹션인 뷰티컬리에 입점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첫 기획전 조기 품절로 인해 2월 25일부터 앵콜전까지 진행하게 돼 영광이다. 2030 여성 타겟의 인지도와 충성고객이 확보된 감도 높은 프리미엄 플랫폼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을거라 기대하고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22년 론칭한 컬리(Kurly)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는 20~40대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향수 등 명품, 고가 뷰티제품을 다수 판매하고 있다.
토니모리, 피지오겔 등 중저가 브랜드부터 라메르, 맥, 록시땅, 비오템, 꼬달리, 랑콤 에스티로더 등의 고급 백화점 브랜드도 입점돼 있는 것은 물론 스킨케어, 럭셔리뷰티, 메이크업, 바디케어, 구강케어 등 16개 항목으로 나뉘어 품목도 다양하다.
특히 고객들이 자신의 피부타입과 톤, 고민 요소, 헤어 고민, 선호 브랜드 등을 입력하면 이를 바탕으로 최적의 제품을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켓컬리와 마찬가지로 샛별배송(새벽배송) 대상 지역 거주 고객이 전날 오후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배송이 이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