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특집] 귀리와 커피의 만남...매일유업, 네스프레소와 라떼 레시피 제안

2023-10-23 19:00
  • 글자크기 설정

가을에 즐기는 미숫가루 비건 라떼 협업 영상 공개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가을에 즐기는 미숫가루 비건 라떼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가을에 즐기는 미숫가루 비건 라떼.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오트(귀리) 음료 브랜드인 ‘어메이징 오트’가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이번 가을 홈 카페족을 위한 새로운 오트 라떼 레시피를 제안하는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협업은 고객들의 소셜미디어(SNS) 후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시작됐다. 집에서 네스프레소 머신의 캡슐커피와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오트 라떼를 만들어 먹는다는 고객들의 레시피 후기에서 착안했다. 

두 기업은 이번에 ‘잊지 못할 라떼 경험’이라는 주제로,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커피 머신 ‘버츄오 팝’ 및 우유거품기인 ‘에어로치노4’를 활용해 만드는 ‘미숫가루 비건 라떼’ 레시피 영상을 공개했다. 

레시피 영상에서 추천하는 네스프레소 커피는 오트 음료 혹은 우유와 함께 즐길 때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더욱 돋보이는 ‘비앙코 도피오 포 밀크’로, 깊은 풍미가 돋보이는 가장 완벽한 비건 라떼 조합을 소개했다. 영상은 매일유업과 네스프레소 공식 네이버스토어, SNS(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협업에 참여한 어메이징 오트는 매일유업이 고품질의 핀란드산 귀리를 원물 상태로 수입해 국내에서 가공, 오트 껍질의 영양성분까지 그대로 담아 선보인 100% 식물성 오트 음료 브랜드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메이징 오트와 네스프레소의 협업은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비건 식품인 오트 음료와 프리미엄 커피의 만남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훌륭한 퀄리티의 다양한 커피 음료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