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어, CJ 온스타일 2023 상반기 '뷰티 어워드'서 수상

2023-07-06 10:53
  • 글자크기 설정

수상 기념 원데이 방송도 1, 2부 모두 매진

사진
[사진=LNTE]
LNTE의 코스메틱 브랜드 오데어(ODEAR)가 CJ온스타일 2023 상반기 결산 '뷰티 어워드'에서 신상품 실적부문에서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오데어는 지난 2022년부터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엔더믹 라인을 소개 중이다.

지난 3월에 출시된 '엔더믹 맥스 EGF 리페어 세럼은 지난 3월 31일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했으며 분량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해당 제품은 흡수력을 더욱 차별화시킨 인투셀 성장인자(IntoCell-EGF)가 식약처 최대 허용 기준인 10PPM 함유됐다. 또 피부 턴오버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저분자 펩타이드 10종(40ppm)과 피토플라센타 1종, 캘러스 배양 추출물 5종 등 11종의 특허 원료를 담아냈다.

인투셀 성장인자 5종이 함유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크림인 '엔더믹 5MGF 크림'도 1차 론칭 방송 시작 4분 만에 매진된 것에 이어 2, 3차 앵콜 방송까지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 같은 성과를 기념해 오데어 측은 CJ온스타일 홈쇼핑 원데이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오데어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화에 힘입어 신상품 실적 1위라는 놀라운 결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품질 위주의 철저한 검증을 거쳐 고품질의 코스메틱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