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제11회 E1 채리티 오픈은 성문안CC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개최되며 국내외 최정상급 120여명의 플레이어들이 참가한다.
대회 코스로 첫 선을 보이는 성문안CC는 지난해 9월 오픈한 HDC리조트의 프리미엄 퍼블릭 골프 코스로, 전장 6662미터(7287야드), 총 90홀 규모로 페어웨이 전체가 최고급 양잔디인 벤트그래스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생활 방역이 더 중요해졌기에,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될 수 있도록 베스틴케어와 성문안CC가 뜻을 모아 이번 협찬이 진행되게 됐다.
HDC랩스 공간케어 전문 브랜드 ‘베스틴케어’는 선수 및 방문객들이 이용하는 성문안CC 내 출입구, 로비, 라커 등 선수들이나 방문객들이 사용하는 공간 곳곳에 공기살균기를 설치했다.
베스틴케어의 공간살균기 ‘스페이스백신’은 US CDC(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 인정한 국제인증기관 마이크로백 연구소(Microbac Laboratories. Inc)에서 바이러스 99.99% 살균효과를 입증한 제품으로, 공기 속 부유하거나 외부로부터 유입된 각종 미세먼지와 악취, 각종 바이러스 및 세균들을 24시간 살균, 관리한다.
HDC랩스 관계자는 “정상급 선수들과 갤러리가 함께하는 KLPGA가 열리는 성문안CC에 제품을 협찬하게 돼 기쁘다. 공간살균기 ‘스페이스백신’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경기를 보여주시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