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만코리아, 美 라스베가스서 '리만 북미 오프닝 컨벤션' 성료

2023-03-20 16:43
  • 글자크기 설정

[사진=리만 INC GM(general manager) 베티 페레즈]

㈜리만코리아가 미국 라스베가스 리조트월드에서 지난 18~19일 양일 간 '북미 오프닝 컨벤션'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북미 오프닝 컨벤션은 리만 미국법인 '리만 INC' 설립과 북미 시장내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리만 INC는 지난해 4월 LA에 설립됐으며, 10월 프리 런칭 기간을 지나 이번 컨벤션 행사를 발판으로 북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컨벤션에는 20명의 리만코리아 임직원을 비롯해 리만코리아 회원 200명, 리만 INC 회원 800명, 방문객 등을 포함해 총 2000여명이 참석해 축하를 나눴다.

이번 행사는 크게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세션은 리만 INC 공식 선언 및 리만코리아 창립 5주년 축하 기념식이 열렸으며, 두 번째 세션에는 리만 비즈니스 전략 소개와 리만 INC 설립 후 미국 사업자들이 보여준 성과에 대한 축하식 등이 이어졌다. 이 밖에도 리만코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인셀덤', '보타랩', '라이프닝' 브랜드와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포함해 리만 INC의 회원 서포트 시스템 발표, 영업교육 트레이닝 등이 소개됐다.
 

[사진=김경중 대표 & 리만 INC POS 대니배]

김경중 대표이사는 "글로벌 넘버원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교두보로 북미 시장을 선택했는데, 현지 회원분들께서 보여준 놀라운 반응을 통해 가능성을 확인하고 더욱 자신감을 얻게 됐다. 리만이 북미뿐만 아니라 글로벌 무대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리딩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현지 고객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제품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 현지 시장에 맞는 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지난해 국내 후원방문판매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한 기업으로 올해 북미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다양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