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활용도 높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헬렌카렌 에센셜 라벨’을 선보인다.
‘헬렌카렌 에센셜 라벨’은 시즌별 헬렌카렌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룩(Seasonal Signature LOOK), 어떠한 옷에도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한 웰 매치드(Well-matched), 매일 입어도 편안한(Daily Comfortable) 핵심 아이템을 ‘한정수량’으로 제안한다.
코로나19로 일과 휴식의 경계가 허물어진 생활환경이 일상화되면서 실용적으로 연출이 가능한 패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끄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헬렌카렌 에센셜 하이텐션 재킷’은 깔끔하고 세련된 테일러드 칼라 재킷으로 어떤 옷에든 잘 어울려 ‘헬렌카렌 에센셜 라벨’의 콘셉트를 잘 보여주고 있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사방으로 늘어나는 올-웨이(ALL-WAY) 스트레치 소재로 착용감과 실용성을 겸비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H로고를 탈부착 가능한 와펜 장식으로 디자인해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다.
‘헬렌카렌 에센셜 링클프리 와이드팬츠’는 와이드 한 핏감이 군살을 커버해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링클프리 소재로 구김을 최소화하했다. 기계 세탁이 가능해 관리까지 편안하게 두고두고 착용이 가능하도록 기획했다.
재킷은 블랙, 로얄블루, 아이보리 색상, 팬츠는 블랙과 아이보리 두 가지 필수 색상으로만 구성했다. 각각 8000개, 20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4년째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헬렌카렌이 고객들의 옷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헬렌카렌 Essential Label’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스타일링에 꼭 필요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더 좋은 품질로 만나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