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50수원학부모연대, "경제 부흥을 완수할 혁신가형인 이재명 후보 지지" 선언

2022-02-09 16:06
  • 글자크기 설정

김진표 국회의원, 조명자 수원시의원도 참석

304050수원학부모연대 이재명후보 지지선언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꿀벌 선거대책위원회]

304050수원학부모연대는 9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올바른 선택이 필요하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이재명 후보를 적극 지지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도당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지지선언에는 304050수원학부모연대 관계자 40여명이 대표해 참석했다.

이 자리에는 김진표 국회의원, 조명자 수원시의원도 함께했다.
 
참석자를 대표해 지지선언문을 낭독한 박은아 씨는 “팬더믹의 대전환 시대가 요구하는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일 잘하는 대통령, 전환적 공정성장으로 대한민국 경제의 부흥을 완수할 혁신가형 대통령, 실력과 성과로 검증된 유능한 대통령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박 씨는 이어 “서민의 삶을 알고 서민의 곁을 떠나지 않는 서민 대통령, 준비된 정책으로 국민의 삶을 책임질 민생 대통령, 4기 민주정부에서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일궈낼 평화 대통령을 국민들은 원한다”고 강조했다.
 
박 씨는 마지막 발언에선 “304050수원학부모연대는 △우리 자녀를 위해, △우리 가정을 위해, △우리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대통령, △일할 줄 아는 대통령, △위기에 강한 경제대통령 이재명 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지지선언문> 전문
  
정치가 관심 밖이었던 30대 학부모입니다. 정치가 조금 관심이 가져진 40대 학부모입니다. 정치가 무엇인지 이제야 알 것 같은 50대 학부모입니다.
오롯이 아이들에게 관심을 갖느라 정치에 소홀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20대 대선을 보니 소홀히 하기엔 우리 아이들에게 불투명한 미래를 물려줄 것 같아 이 자리에 섰습니다.
 
아무런 준비가 되어있지 않기에 현실 불가능한 공약부터 토론 거부까지 국민의 알권리조차 빼앗고 있는 윤석렬 후보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성남시장 8년, 경기도 4년 12년 동안 공약 이행률이 평균 95프로가 넘는 실천가이며 행정가인 이재명 후보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정치에 관심이 없는 우리 학부모들도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하여 올바른 선택이 필요하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팬더믹의 대전환 시대가 요구하는 강력한 추진력을 갖춘 ‘일 잘하는 대통령’ 전환적 공정성장으로 대한민국 경제의 부흥을 완수할 ‘혁신가형 대통령’
실력과 성과로 검증된 ‘유능한 대통령’ 서민의 삶을 알고 서민의 곁을 떠나지 않은 ‘서민 대통령’ 준비된 정책으로 국민의 삶을 책임질 ‘민생 대통령’
4기 민주정부에서 한반도 평화와 번영을 일궈낼 ‘평화 대통령’을 국민들은 원합니다.
 
이에 304050 학부모 연대는 우리 자녀를 위해 우리 가정을 위해 우리 대한민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대통령 일할 줄 아는 대통령 위기에 강한 경제대통령 이재명 후보를 적극 지지합니다. 2022년 2월 9일 304050수원학부모연대 일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