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시립교향악단 제 179회 정기연주회 개최

2021-09-26 11:26
  • 글자크기 설정

감미로운 세레나데 무대에 올려

[사진=성남시 제공]

경기 성남시립교향악단이 오는 30일 오후 제 179회 정기연주회를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하기로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시에 따르면, 금난새의 해설과 지휘로 진행되는 이번 정기연주회는 드보르작, 엘가, 차이코프스키, 수크의 감미로운 세레나데를 연주하며, 하이든 트럼펫 협주곡 3악장과 첼로 협주곡 3악장을 함께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럼펫 영재 곽다경과 SNS에서 ‘첼로댁’으로 1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며 국내·외에서 첼로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조윤경의 하이든 협주곡 3악장 협연은 밀도있고 감동적인 선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와 국내 최정상의 실력을 자랑하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전하는 가을의 감미로운 세레나데 그리고 다양한 협연 무대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 모두에게 격려와 위로가 될 전망이다.

한편 티켓은 R석 2만원, S석 1만5000원, A석 1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청소년, 65세 이상, 장애인 (1~3급), 국가 보훈 유공자, 성남시 병역 명문가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성남시립교향악단 회원은 30% 할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