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공기정화·습도 하나로 관리하세요'

2020-11-18 16:50
  • 글자크기 설정

가습기·청정기 기능 더해 공간, 비용 절약…'육아템'으로 인기

코웨이의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일 코웨이 관계자는 "위생·관리·성능 부분에서 차별화를 이룬 점이 부각되며 출시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현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실제 제품 문의량도 꾸준하게 늘고 있어 향후 높은 판매가 기대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동일한  가습 성능의 기존 제품보다 부피가 약 40% 줄었다. 가습기와 청정기를 각각 구매하는 것보다 공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육아템'으로 특히 인기가 많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에는 자연 가습 기술도 적용됐다. 자연 가습 기술은 빨래가 건조되는 원리처럼 자연 증발하는 수증기를 분사하는 방식이다. 액체 상태의 물방울을 분사하는 초음파 방식의 가습기와 달리 수증기 형태의 작은 수분 입자들로 습도를 조절해 눅눅함 없이 쾌적한 상태로 습도를 조절한다.
공기청정 기능에는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했다. 이를 통해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이상 제거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토출구를 전면·측면·상부에 각각 배치해 △일반청정 △청정가습 △멀티청정 등 3가지 방식으로 실내 공기질을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HH인증(가습)', 'CA인증(공기청정)'과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받았다.

크기는 줄였지만 성능은 더했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실시간으로 공기 청정도와 실내 습도를 수치로 보여준다. 또한 물통에 물이 부족하거나 물통이 분리됐을 때 표시등을 통해 알려주는 '스마트 알림' 기능을 탑재해 사용 편리성을 강화했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관리받는 방식과 자가 관리 방식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위생을 혁신적으로 강화한 제품"이라며 "가습과 공기청정이 동시에 가능한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겨울철 실내 공기를 걱정하는 엄마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신제품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APMS-1020A). [사진=코웨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