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 게임사 요스타, 디펜스 RPG ‘명일방주’ 16일 한국 출시

2020-01-08 16:11
  • 글자크기 설정
중국 게임사 요스타(YOSTAR)가 모바일 디펜스 RPG(역할수행게임) ‘명일방주’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요스타는 이날 서울 청담동 ‘CGV청담씨네시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해 명일방주를 소개하고 향후 한국에서의 사업 방향을 설명했다. 요몽 요스타 대표와 명일방주 개발을 총괄한 해묘 PD가 참석했다.

명일방주는 ‘재앙’으로 황폐화된 세상에 등장한 광물 ‘오리지늄’, 그리고 이를 둘러싼 사투를 다룬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4월 중국 출시 직후 수차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디펜스를 수집형 RPG와 결합해 전략적 재미와 보는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요스타는 강조했다.

명일방주는 ‘디펜더’, ‘스나이퍼’, ‘메딕’ 등 총 8종의 다양한 오퍼레이터 클래스가 존재하며, 다양한 오퍼레이터들을 레벨업과 정예화, 잠재력 향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요스타 관계자는 “명일방주는 요스타의 한국 첫 진출작인 만큼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정식 출시 전 마지막 작업을 진행중”이라며 “정식 출시 이후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한국 유저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요스타 디펜스 RPG '명일방주' 이미지[사진=요스타 제공]

 

요몽 요스타 대표가 서울 청담동 ‘CGV청담씨네시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해 명일방주를 소개하고 향후 한국에서의 사업 방향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요스타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