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광화문 배후수요 품은 오피스텔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2019-10-31 10:44
  • 글자크기 설정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조감도. [제공=한라]


광역교통망과 여러 가지 생활 인프라를 두루 갖춘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오피스텔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는 서울시 종로구 숭인동 1425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5층~지상 21층, 전용면적 19~79㎡ 총 547실 규모로 조성된다.
지하철 1·2호선 및 우이신설 환승역인 신설동역이 직선거리 약 300m로 도보 5분 거리다. 1·6호선 환승역인 동묘앞역도 직선거리 450m로 가깝다. 서울과 경기 곳곳을 빠르게 연결하는 29개 버스 노선이 단지 인근을 지나며, 내부순환도로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다.

고려대, 한양대, 성균관대, 덕성여대, 성신여대 등 각종 대학교 및 대학병원도 가깝다. 또 단지 가까이에 이마트 청계천점과 롯데마트 청량리점,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신설종합시장, 국립중앙의료원, 동대문역사문화공원, 롯데시네마 황학점 등 다수의 생활편의시설이 근접해 있다.

특히 이 지역은 대기업 종사자가 많은 데다 광화문 서울정부청사, 다수의 로펌, 병원 등이 즐비해 경제력을 갖춘 고급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일평균 유동인구만 약 150만명에 달하는 동대문패션타운단지와 약 1000개 점포가 성업 중인 경동시장도 가깝다.

오피스텔 바로 앞에는 청계천을 낀 공원이 조성될 예정이다. 내부에는 입주민의 심신 단련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업무공간이자 소통공간인 비즈니스센터, 게스트룸, 파티룸, 라운지 식음료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공간인 커뮤니티라운지도 들어설 예정이다. 게다가 보안 및 경비, 세탁과 청소 서비스, 택배 및 우편물 보관 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카이브릿지와 루프탑 정원, 개별테라스(일부) 등 혁신.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이로재종합건축사사무소의 승효상 건축가가 건축설계를 맡았으며, 정영선 서안 대표와 임옥상 임옥상미술연구소 소장이 한라와 함께 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중구 을지로 251(을지로6가 18-133)에 위치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