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 문화·레저 다양한 할인혜택 제공

2019-07-18 10:17
  • 글자크기 설정

22일부터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2탄…관내 영화관 레저업체서 진행

카톡 플친 이벤트 이미지[사진=용인시 제공]


용인시가 시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문화·레저 등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2019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 2탄’을 오는 22일부터 진행한다.

지난달 시작한 ‘2019 즐겨용 누려용 이벤트’에 대한 시민들의 반응이 좋아 더욱 큰 할인 혜택을 담은 새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용인시’와 친구를 맺으면 용인의 4개 문화·레저시설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용인시 카톡친구’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은 △한국민속촌 △롯데시네마(기흥관,역북관) △플라이스테이션 △짚라인 용인 등이다.

한국민속촌은 연령 구분 없이 누구나 자유이용권을 최고 42% 할인된 1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정상가 성인 2만8000원, 청소년 2만5000원, 아동 2만2000원). 롯데시네마 용인기훙관과 용인역북관은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콤보세트 2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내스카이다이빙을 경험할 수 있는 처인구 포곡읍의 플라이스테이션도 20~30% 할인받을 수 있다. 용인자연휴양림늬 용인짚라인 이용료는 20% 할인해준다. 짚라인은 숲속의 높은 나무나 기둥에 설치된 튼튼한 와이어에 건 트롤리(trolley, 일종의 도르래)를 타고 빠른 속도로 이동하는 신나는 레저 스포츠이다.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는 용인시의 주요 소식과 문화·관광·축제 정보는 물론이고 재난·긴급상황 정보도 카카오톡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카톡 친구를 맺으려면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용인시’를 입력하고, 친구 추가를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관광·문화·스포츠시설과 연계해 시민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할 것”이라며 “시정 정보를 빠르게 전하는 용인시 카톡 플러스 친구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