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마월드 ‘치즈스키니’ VS 핫핑 ‘마법바지’···인기 사이즈는

2019-01-07 15:30
  • 글자크기 설정

젬마월드는 엑스라지, 핫핑은 105까지 다양한 사이즈 취급

여성의류 쇼핑몰 젬마월드는 1월 7일 오전부터 14일 오전 11시까지 할인 행사를 벌인다. [사진=젬마월드 공식 페이스북 제공]




여성의류 쇼핑몰 젬마월드와 핫핑이 7일 대규모 할인행사를 열어 온라인상에서 주목받고 있다.
젬마월드와 핫핑, 두 온라인몰의 공통점은 빅사이즈 의류를 취급한다는 것이다.

젬마월드의 경우 스몰과 미디움, 라지, 엑스라지까지 총 4가지 사이즈 바지를 판매한다. 최근 대다수 온라인몰들이 스몰과 미디움, 또는 프리사이즈 한 가지로 판매하는 것과 대조적이다. 여성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젬마월드 대표 상품인 치즈스키니는 2018년 말 기준 53만장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젬마월드 측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젬마월드 철자를 조합해 형상화 한 심볼에 대해 “두 가지 의미가 있다”며 “소비자와 젬마월드가 하나로 이어져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어도 함께 변화하고 서로에게 영향을 주고받으며 스타일을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핫핑은 77,88 사이즈와 엉덩이 둘레 105 바지 등을 취급한다. 이른바 ‘많이 먹어도 괜찮은 마법바지’다.

이날 핫핑은 1시간 마다 도전할 수 있는 ‘60원’ 구매 행사를 진행 중이다.

앞으로 오후 4시, 5시, 6시, 마지막 7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소비자들은 핫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한된 시간 안에 60원으로 의류를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