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8/11/20/20181120180529276546.jpg)
콜러노비타의 스파 플러스 비데 바이럴 영상 캡쳐. [사진=콜러노비타 제공]
콜러노비타는 20일 스파 플러스 비데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콜러노비타 공식 페이스북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바이럴 영상은 사용자의 기분과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홈스파와 입체 세정 3D 무브 기능이 탑재된 스파 플러스 비데를 소개한다.
국내 비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3D 무브 워시가 적용된 스파 플러스 비데는 전후뿐 아니라 좌우로도 노즐이 움직여 세밀하고 광범위한 세정이 가능하다. 바람과 원적외선을 결합한 건조 기능은 혈액순환,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풀 스테인리스 노즐, 자동 노즐 세척, 방수 설계 등을 적용해 위생도 고려했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스파 플러스 비데 사용 전후의 표정 변화를 담아낸 바이럴 영상이 신기술 3D 무브 워시와 스파 기능을 잘 표현한 덕분에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것 같다"며 "위생과 청결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비데의 기본을 잊지 않고 연구개발에 투자한 결과 또 한 번의 혁신 비데를 탄생시킬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비데의 본질을 다하는 제품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