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이 파주시 야당동에 GDR 아카데미 직영 2호점인 파주야당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GDR 아카데미 직영 2호점은 최근 실내 골프 연습장의 대형화 추세에 맞춰 파주시 야당역 인근에 총 350평 규모로 조성됐다.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사용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최첨단 골프연습시스템 ‘GDR(Golfzon Driving Range) 시스템’이 17개 타석으로 구성됐다.
GDR 시스템은 최근 스페인골프협회의 ‘공식 트레이닝 시뮬레이터’로 선정되며 전 세계에 그 탄탄한 기술력과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 지난 4월에는 미국 골프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하는 시스템/장비 부문에서 ‘베스트 골프 시뮬레이터’로 2년 연속 선정되기도 했다.
골프존 안웅기 GDR 사업부장은 “국가대표급 골프연습시스템인 GDR을 활용한 체계적인 레슨 프로그램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 오픈 한 야당점은 1호점인 광교점과 동일하게 KPGA와 KLPGA자격증을 보유한 레슨 프로들이 코치로 근무하며 유저를 위한 최고급 골프 연습 환경을 구축한 만큼, 회원들의 골프 실력 향상 및 만족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