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에서 쿠팡은 식기, 조리도구부터 쿡웨어, 주방가전까지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가 상품으로 선보이는 ‘한정수량 특가’, 최대 1만8000원 할인쿠폰과 최대 49%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할인관’, 다양한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으로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우선 쿠팡은 혼수 준비용 주방용품을 파격적인 할인혜택으로 선보이는 ‘한정수량 특가’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28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은 ‘특별할인관’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10만원, 7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8000원, 1만원, 5000원의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주방용품 아이템을 최대 49%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할인관’도 진행해 고객들의 알뜰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카테고리관’은 주방가전, 테이블웨어, 쿡웨어, 칼·조리도구 등 4개 상품군으로 분류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쿠첸, SK매직, 테팔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윤혜영 쿠팡 홈리빙 앤 레저부문 시니어 디렉터는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혼수 준비로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혼수준비 주방페어’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편하고 알뜰하게 쇼핑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