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황금 개띠 해 특집 제2탄 ‘개띠 명품보컬 특집’을 통해 감성 발라더 휘성&환희의 역대급 반전 매력대결이 펼쳐진다.
두 사람은 서로의 공통적인 내용의 키워드를 통해 진행한 ‘너와 나의 연결 고리 프로필’을 통해 반전매력 대결에 나섰다. 하나씩 공개되는 공통 키워드의 내용을 보며 당황하던 두 사람은 이내 서로에게 자극받은 듯 개인기부터 댄스까지 예상치 못한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먼저 휘성이 섹시함을 무기로 내세운 섹시 댄스를 선보이자 환희는 질 수 없다는 듯이 대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을 선곡하며 수준급의 댄스 실력으로 응수했다고. 이어 환희는 데뷔 전 비보이 시절을 연상케 하는 윈드밀까지 도전하며 화려한 댄스 실력에 정점을 선보여 MC는 물론 휘성까지 연신 감탄하게 했다.
이날 휘성과 환희는 애교라는 어려운 미션에 좌절하다가도 서로의 노래에 맞춰 신개념 애교를 펼치며 고통스러워하는 친구의 모습에 기뻐하며 어쩔 수 없는 현실 친구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섹시부터 애교까지 총동원한 휘성과 환희의 피 땀 눈물이 어린 반전매력 대결은 24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