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세일정보] 아리따움, 20일까지 최대 50% 할인

2017-08-18 08:21
  • 글자크기 설정

[자료=아리따움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은 오는 20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8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수분 공급을 돕는 시트팩과 미스트 제품을 비롯해 한율 '어린쑥' 라인, 아리따움 '뽀오얀 리무버' 등을 절반 가격에 선보인다.
아리따움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와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등의 색조화장품, 자외선 차단을 돕는 아리따움 선스틱, 해피바스 헤어·보디 제품 등도 50% 저렴하게 내놓는다.

키스미 메이크업 전 품목은 40%, 아리따움·라네즈·마몽드·한율 쿠션 파운데이션4대 브랜드의 ‘베스트 쿠션’은 30% 할인을 실시한다. 수입 향수와 방향 제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자료=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는 18일부터 20일까지 '궁해도 간다, 궁셔리 빅세일'을 연다.

행사 기간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협업한 '토니모리 포켓몬' 전 품목과 자외선 차단 '마이써니 선' 라인 등을 50% 할인한다. 인기 제품인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2X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 등은 20% 할인해 선보인다.

'OiOi 에디션 선쿠션' 3종은 정가보다 1만원 저렴한 6900원에 판매한다. '아이톤 싱글 섀도우'는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1+1 행사를 한다.
 

셀라피의 '에이리페어 라이트 크림' [사진=셀라피 제공]


셀라피는 '에이리페어 라이트 크림' 출시를 기념해 수분 제품을 10% 할인하는 '섬머 쿨링 크림' 기획전을 연다.

에이리페어 라이트 크림은 줄기세포 배양액과 멀티 성장인자로 만든 '지엠 에이리페어 콤플렉스'가 들어있는 지복합성 피부용 보습 크림이다. 피부 저자극시험을 통과했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갖췄다.

필립스코리아는 9월 30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웨딩 스페셜 패키지 행사를 연다.

행사 기간 가정용 미용기기 '비자퓨어 어드밴스드'와 추가 클렌징 브러시,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로 구성된 패키지를 정가보다 약 40% 저렴한 39만9000원에 판매한다.

패키지 구매자에겐 필립스 세코 에스프레소 머신과 롯데 시그니엘호텔 숙박권 등의 행운이 담긴 즉석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자료=CJ원 제공]


CJ원은 9월 10일까지 제주 본태박물관·아라리오뮤지엄·유민미술관 할인권을 제공하는 '제주 미술관 투어' 행사를 진행한다.

CJ원 애플리케이션에서 본태박물관과 아라리오뮤지엄은 50%, 유민미술관은 25% 할인권을 각각 제공한다. 1인당 4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태박물관은 CJ원 VIP 회원, 아라리오뮤지엄과 유민미술관 할인권은 모든 회원에게 주어진다.

LG생활건강의 더마리프트는 오는 31일까지 올리브영에서 '피부에 바르는 파란 비타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더마리프트 대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또 '페이스 리프팅 밴드 마스크'와 '페미닌 워시'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