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해피패밀리데이 등 가족친화 행사로 내부결속 다져

2017-05-28 11:00
  • 글자크기 설정

SK하이닉스 해피패밀리데이 행사에서 댄스경연에 참가한 임직원 자녀들이 무대에 올라 춤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SK하이닉스 제공]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SK하이닉스가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채로운 임직원 가족친화 행사로 내부결속을 다지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지난 27일 사업장이 위치한 이천 본사와 청주캠퍼스에서 임직원과 가족 600여명이 함께한 ‘해피패밀리데이’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SK하이닉스는 이와 같은 가족친화행사를 통해 치열한 세계 반도체 시장 경쟁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임직원과 그 가족을 응원하는 한편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SK하이닉스는 ‘우리회사 지역문화 탐방’이라는 주제로 회사 소개 외에도 이천 세라피아 도자기 박물관, 여주 곤충 박물관, 대전 오월드 등 인근 지역 기관과 연계해 문화 체험을 함께 진행했다. 다음달 3일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SK하이닉스 임직원과 가족들 총 12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해피패밀리데이와 별도로 청주 지역 토마토 농가를 방문해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기 행사도 진행한다. 친환경 농산물의 생산과 소비를 촉진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 행사는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SK하이닉스 임직원과 가족 160여명이 참여하게 된다.

해피패밀리데이 행사에 참석한 최진혁 책임은 “평소 가족과 함께할 시간이 부족했는데 아이들과 색다른 추억도 만들고 아빠가 다니는 회사를 알릴 수 있어 가슴이 뿌듯했다”며 “특히 아이들이 아빠 회사에 대해 이해하고 자긍심을 갖게 된 좋은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5일 어린이날에는 임직원 가족 3500여명을 초청하는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도 개최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언어선택
  • 중국어
  • 영어
  • 일본어
  • 베트남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