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두 차례에 걸친 CBT를 통해 유저들로부터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고, 게시판을 통해 많은 유저들이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유저들이 가장 매력적인 콘텐츠로 꼽은 ‘천신’은 각각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캐릭터를 강화할 수도 있고 여기에 천신을 모으는 재미까지 더해져 ‘대청운온라인’의 주요 재미요소로 평가되고 있다.
또 세계보스, 미궁보스, 필드보스 총 3종류의 ‘보스’는 특정 시간에만 등장하지만, 타 콘텐츠에서는 획득할 수 없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다양한 레이드를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이목을 끈다.
이 외에 각자 강력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구사하는 다채로운 스킬을 통해 유저들은 자유로운 전투와 짜릿한 액션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을 단련시킬 수 있는 ‘절학’ 시스템으로 캐릭터 강화의 재미도 얻을 수 있다.
OBT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30일(목)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는 캐릭터 인기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캐릭터를 투표한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캐릭터 대선’을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VIP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경품을 지급하고, 각 서버 오픈 3일 후 혈맹 랭킹 상위 3개 혈맹에게도 혈맹 보상이 주어진다. 초보자들도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참여 유저 전원에게 오픈 감사 쿠폰을 지급하는 ‘오픈 쿠폰’ 이벤트도 같은 기간 예정돼 있다.
홍준수 녹스게임즈 대표는 “두 차례에 걸친 CBT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도 기획 중이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청운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녹스게임즈는 웹과모바일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 퍼블리싱 전문 회사이다. 현재 ‘대박온라인’, ‘미인어온라인’, ‘환성온라인’, ‘검색온라인’, ‘대천사온라인’, ‘운명온라인’ 등 대작 웹게임과 모바일게임인 ‘녹스(NOX)’, ‘히든 for kakao’, ‘COD’ 를 서비스 중이며, 올해 상반기에도 다수의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