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위민스 챔피언스 우승 ‘골프 여제’ 박인비, 8일 잠실 팬사인회

2017-03-06 09:20
  • 글자크기 설정

[박인비 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HSBC 위민스 챔피언스 우승을 거두며 화려한 복귀를 알린 ‘골프여제’ 박인비(29·KB금융)가 오는 8일 오후 3시부터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인회는 박인비의 시즌 첫 승이자 통산 18승을 거둔 직후 마련된 첫 국내 행사로, 공식 의류 후원사인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롯데백화점 잠실점 6층 매장 앞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와이드앵글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 축하와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사인회는 당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진행 되며 행사에 참가한 고객 중 20명 한정으로 골프공을 증정할 예정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이번 행사는 박인비가 시즌 투어 복귀 이후 처음 마련된 깜짝 이벤트인 만큼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최고의 실력과 스타성을 갖춘 박인비는 물론, 박인비가 선택한 와이드앵글만의 밝고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